구형 전화기 성능에 미치는 영향

화려한 출시, 새 휴대전화 제안(활성화 시 무료 HDTV 등!), 기존 휴대전화의 속도를 저하시키는 빈번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기술 업계 전체가 업그레이드를 요구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버티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사용자의 90% 이상이 2년 이내에 새 기기로 교환하는 반면, 일부는 7~8년이 된 오래된 휴대전화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폰테크

휴대폰 수명의 핵심 요소는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매년 기업에서는 Google의 Android나 Apple의 iOS의 새 버전을 출시하며, 주요 업그레이드 시 구형 휴대폰은 소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업데이트는 보안과 기능에 중요하기는 하지만 기존 휴대폰의 속도를 저하시키거나 심지어 사용하지 못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장치 제조업체가 새 장치를 구입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오래된 하드웨어의 성능을 인위적으로 낮추는 계획된 노후화라는 비난이 이어졌습니다. Apple은 구형 iPhone에 대한 제한을 인정한 최초의 회사 중 하나였으며 이후 여러 집단 소송과 소송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삼성을 포함한 다른 많은 제조업체들은 과거에도 이 전술을 사용해 왔으며 오늘날에도 계속해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구형 전화기 성능에 미치는 영향

그러나 이러한 관행을 둘러싼 논란에도 불구하고 우리 대부분은 시스템 업데이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좋은 생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커피숍의 단골 손님이 도착하기 전에 주문을 준비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업데이트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거나 오래된 장치에서 심각한 성능 저하가 발생할 수 있는 경우는 드물지만 일반적으로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상황은 훨씬 더 복잡하다. 플랫폼의 광고 지원 특성으로 인해 많은 Android 업데이트는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대한 많은 장치에 영향을 미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업데이트는 규모가 매우 큰 경우가 많으며 이전 장치에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성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구형 Android 기기는 너무 오래되었거나 이를 지원할 충분한 메모리나 처리 능력이 없기 때문에 특정 업데이트조차 전혀 받지 못합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Android 업데이트는 기기 보안에 매우 중요하지만, 업데이트가 출시되는 빈도로 인해 모든 업데이트를 따라가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구형 기기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업데이트의 대부분은 깔끔하게 패키징되거나 응집력 있는 방식으로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Fairphone이라는 회사는 독립 수리 회사인 iFixIt에서 10/10 등급을 받은 완벽하게 수리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스마트폰을 생산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기술 세계에서 수명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제조업체가 장치가 처음 판매된 날로부터 최소 3년 동안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해야 하며, 기타 비보안 업데이트는 개별적으로 출시되어 모든 장치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한 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