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의 편리성

비즈니스 또는 휴가 목적으로 서울을 방문하신다면, 인천공항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의 본고장인 한국으로 가는 관문입니다. 공항 자체가 수많은 쇼핑, 식사, 엔터테인먼트 옵션은 물론 현장 박물관, 스파, 골프 코스를 갖추고 있어 효율성과 편리함의 모델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서울에서 서쪽으로 43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공항은 도로, 철도, 버스를 통해 도시와도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인천공항 주차장은 찾기 쉽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단기 및 장기 주차가 가능하며 발레파킹과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장기 주차장은 여객 터미널 뒤에 있으며 터미널 1과 2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단기 주차 공간은 터미널 자체에 있으며 최대 4,000대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셔틀 버스는 두 주차 공간 사이에서 승객과 자동차를 운송합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 인근 호텔에 투숙하시는 경우 주차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자동 결제기(직불카드, 신용카드, 교통카드 사용 가능)나 주차 부스에서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 기계는 주차장 곳곳과 여객 터미널 엘리베이터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인천공항 안내 앱을 다운로드해 가장 가까운 자동판매기나 부스 위치를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인천공항 주차의 편리성

인천공항은 서울의 다른 지역과 한국의 다른 많은 목적지를 연결하는 광범위한 버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공항에는 여객 터미널과 교통 센터 사이에 연결 링크로 알려진 이동 보도도 있습니다. 서울 시내로 가는 버스는 피크 시간대에는 10분 간격으로 공항에서 출발하며, 밤과 이른 아침에는 횟수가 줄어듭니다.

여객터미널 4~8번 출구 바깥쪽 택시 승강장에서 택시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일반택시, 고급택시, 대형택시 등이 있으며, 대형택시는 일반요금보다 50% 더 비쌉니다. 서울 중심부까지는 1시간에서 75분 정도 소요되며, 일반 택시의 경우 최대 100,000원(약 PS57), 고급 모델의 경우 그 이상이 소요됩니다.

공항에는 A-Rex 급행 열차가 운행되는 자체 기차역이 있습니다. 열차는 주중과 공휴일에 정기적으로 운행됩니다. 성인 티켓 가격은 13,300원이며 공항 교통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린이 티켓은 그 가격의 절반입니다. 콜밴, 택시 등 상업용 차량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단, 개인 목적으로 차량을 사용했다는 증거가 있는 경우에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 요금은 숙박 기간에 따라 부과됩니다. 처음 30분은 무료입니다. 이후 요금은 10분당 3,000원입니다. 이 요율은 단기 및 장기 로트 모두에 적용됩니다. 단, 장애인 주차구역을 이용하시는 경우 최초 15분간 주차요금이 무료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